우울증 없이 살고 싶은가? 이 기사 읽기

2020. 7. 20. 13:47카테고리 없음


우울증 없이 살고 싶은가? 이 기사 읽기



우울증은 나오기 어려운 것으로, 우울증이 유전적인 것인지, 비극적인 사건에 대한 반응인지는 중요하지 않다.


올바른 자원과 동기부여를 통해, 당신은 당신을 위해 더 행복한 삶을 만들 수 있다.


이 기사는 당신이 우울증을 퇴치하는 것을 도울 수 있는 귀중한 조언을 제공한다.




우울할 때 생각하는 방식에 도전하라.


만약 여러분이 자신에 대해 어떤 부정적인 방식으로 생각하고 있다면, 만약 그 생각이 다른 사람에 대한 것이라면 다르게 느낄지 생각해보라.


만약 그렇지 않다면, 당신은 자신에게 너무 심하게 대하고 있는지도 모른다.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제안이 있는 문장을 사용하여 이러한 생각을 보다 건설적이거나 현실적이게 다시 생각해 보십시오.




매일 충분한 운동을 해야 한다.


연구에 따르면 하루에 약 30분 정도 운동을 하는 사람들은 우울증 치료에 더 잘 반응한다.


사실 운동은 약제 항우울제만큼 강력할 수 있다.


계단을 이용하고 가게로 걸어가는 것은 당신의 활동과 주변 세계에 대한 감사를 증가시키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직면하고 있는 개인적인 문제들을 연구한다면, 이것은 당신의 우울증에 도움이 될 것이다.


필요한 단계를 찾아보고 압도당하지 않도록 단순하게 유지하십시오.


작은 목표는 더 큰 목표에 도달하는 것을 더 쉽게 만들 수 있다.




우울증은 건강한 식이요법, 적절한 수면, 매일의 운동으로 쉽게 퇴치될 수 있다.


우울증이 심해진다면 활발한 걷기, 수영, 달리기, 자전거 타기 등으로 빨리 고치도록 한다.


설탕이 많거나 지방이 많은 음식은 우울증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에 피하라.




부적절한 식사는 우울증의 원인이 될 수 있다.


잘못된 음식을 먹으면 사고방식에 큰 영향을 줄 수 있고, 그러면 우울증에 빠진다! 설탕과 지방이 너무 많은 음식을 멀리하고 더 나은 식단을 채택하기 위해 영양에 대해 더 많이 알아보세요.




자신을 미친 사람이라고 부르는 등 부정적인 자기 이야기는 피하라.


우울증은 진짜 병이며 다른 질병과 마찬가지로 존중되어야 한다.


우울증은 몸에 이상이 있을 때 일어난다.


네 몸의 말을 듣고 그것이 필요로 하는 도움을 받아라.




마음의 상태에 대해 말할 때 "우울함" 또는 "우울함"이라는 단어를 사용하지 않도록 하라.


당신이 우울하다는 사실에 끊임없이 집중하는 것은 당신을 우울한 순환으로 더 깊게 이끌 뿐이다.


더 나은 전략은 자신의 상태를 낮은 느낌이나 우울한 경험으로 생각하는 것이다.


기분을 좋게 하면 우울증 증상이 좋아질 것이다.




행복하고 낙관적인 태도로 집을 꾸미도록 하라.


이렇게 하면 기분이 좋아지기 쉽다.




멋지게 옷을 입는 것은 자신에 대해 덜 우울하고 멋진 기분을 느끼기 시작하는 좋은 방법이다.


멋진 옷을 입고, 마을에서 하룻밤 보내세요.


특별한 날이나 일요일 아침 설교가 멋지게 차려지기를 기다리지 말고, 그저 재미로 나가라.


만약 당신이 매력적으로 느끼도록 무언가를 한다면, 그것은 당신의 우울증을 진정시키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많은 사람들은 음악을 듣는 것이 그들의 사고방식을 진정시킨다는 것을 발견한다.


직접 만드는 것도 효과를 높일 수 있다.


사실, 어떤 형태의 예술적 표현도 나쁜 기분을 퇴치하는 방법이 될 수 있다.




위의 글에서 언급했듯이, 우울증을 극복하는 것은 매우 어렵다.


이 진술이 당신을 위협하게 놔두기보다는 그것을 인정하고 그것을 극복할 수 있는 도전으로 보아야 한다.


여러분이 배운 것을 가지고, 여러분은 이제 어떻게 자신을 추스르고 어떻게 다시 행복한 삶을 살 것인가에 대한 좋은 생각을 가져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