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과가 좋은 팁으로 코골이를 줄이십시오.

2020. 7. 20. 13:49카테고리 없음


효과가 좋은 팁으로 코골이를 줄이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코골이에 문제가 있다.


코 고는 사람일 수도 있지만, 큰 소리로 코를 고는 사람과 함께 자야 하는 사람일 수도 있다.


코고는 소리는 과거에 결혼을 끝내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만약 그 조건이 당신의 것이거나 당신의 파트너의 것이면, 치료법을 찾을 수 있다.


따라서 도움이 될 수 있는 몇 가지 아이디어를 찾기 위해 계속 읽어보십시오.




당신의 수면 자세의 변화는 당신이 코를 고는 것을 멈추도록 도울 수 있다.


중력은 머리를 뒤로 젖혀 목구멍의 공기 통로를 좁힐 수 있기 때문에 누운 자세로 누워 있을 때 코를 고는 것이 가장 흔하다.


옆으로 누워서 자는 것은 기도를 열어주고 코골이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코골이와 흡연은 좋은 조합이 아니기 때문에, 당신이 담배를 끊어야 하는 또 다른 좋은 이유가 된다.


흡연은 목 안의 조직을 자극하여, 그것이 붓게 할 수 있다.


목이 붓는 것은 코를 골게 하는 가장 흔한 원인 중 하나이다.




코골이를 예방하기 위해 비침은 열어두어라.


코가 막히거나 막힌 코는 코를 골게 할 수 있다.


감기에 걸렸을 때, 네티 팟, 가습기, 증기 샤워 또는 증기 마찰로 코를 맑게 하라.


또한, 신체적으로 코를 벌리고 있는 코막힘도 효과적일 수 있다.




의사와 상의하여 약물이 코를 골게 하는 원인이 될 수 있는지 여부를 논의하십시오.


코골이를 부작용으로 하는 처방약도 있다.


예를 들어 진통제와 근육 이완제는 목의 근육을 이완시켜 기도가 제한되게 할 수 있다.


코골이는 제한된 기도로 인해 발생한다.




두 앞니 뒤쪽에 혀를 갖다 대라.


이것은 목의 운동으로 도움이 된다.


혀를 뒤로 젖힌 다음 이빨에 대고 다시 올려라; 3분 동안 이렇게 해라.


공기가 폐로 들어오기 쉬워 코골이가 줄어들도록 통로를 열어두는 연습을 할 수 있다.




노래 부르는 것이 코골이의 치료제라고 생각해 본 적은 없을 테지만, 그럴 수도 있다.


많은 의사들 사이에서는 노래로 인한 목의 효능을 강화하는 것이 코골이의 문제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의견이 일치하고 있다.


목의 근육 톤과 부드러운 미각을 증가시킴으로써, 당신의 기도는 잠자는 동안 좁아지지 않을 것이다.




살을 빼는 것은 코를 얼마나 골는지를 줄이는 좋은 방법이다.


과도한 지방, 특히 목 주변의 지방은 기도에 더 많은 압력을 가한다.


이것은 심지어 밤에 기도가 부분적으로 붕괴될 수도 있다.


체중이 조금만 줄어도 코골이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코골이에 문제가 있는 경우, 코골이가 원인일 수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약을 살펴보십시오.


부작용으로는 어떤 약물이 부비강과 비막을 건조시켜 기도가 위축되고 기류가 감소한다.


다른 약들은 진정작용을 할 수 있는데, 이것은 목 근육이 너무 이완되어 잠을 잘 때 충분한 공기를 얻을 수 없게 한다.




위에서 말한 바와 같이 코골이에 의해 많은 사람들이 영향을 받는다.


그것은 코를 고는 사람이 잠을 잘 수 없게 할 뿐만 아니라 집안에 있는 다른 모든 사람들도 깨어있게 할 수 있다.


방금 읽은 정보를 사용하여 코골이에 대처하고 숙면을 취할 수 있는 유용한 방법을 찾으십시오.